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수학 영재를 위한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초등 저학년을 중심으로
과학영재교육
2022 .12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초등과학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프로젝트 기반 빛 융합 프로그램 개발
생물교육
2016 .01
차원을 주제로 한 기하탐구프로그램을 통한초등수학영재학생들의 창의성
초등수학교육
2015 .01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시각적 사고전략에 기초한 초등영재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창의력교육연구
2015 .01
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7 .01
영재유아와 비영재유아의 창의성 및 자아개념 차이
영재와 영재교육
2024 .07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유아영재를 위한 누리과정 기반 PBL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9 .01
온라인 원격수업시대 영재들의 자기주도학습능력에 대한 메타분석: 초등 vs. 고등 그리고 교실 vs. 온라인
영재교육연구
2021 .03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ICM(Integrated Curriculum Model) 기반의 영재통합교육과정 개발과 실행
영재교육연구
2016 .09
수학영재 프로그램 효과의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03
교육과정통합 프로그램이 영재의 학업성취 관련변인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과학 독서록을 통한 초등과학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0 .01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의 만족도 조사
과학영재교육
2022 .08
초등수학 영재학급의 운영 실태 및 프로그램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7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초등정보영재 대상의 앱 인벤터 프로그래밍 교육의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