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아트워크 3D웹 전시플랫폼의 필요성
4. 플랫폼 설계 및 구현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홍보전시관의 온라인전시체험이 체험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AI를 활용한 미술작품 실감체험 서비스 개발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한국의 국립박물관 온라인 융합 전시 분석 현황 연구 -국립박물관 52개소의 온라인 전수조사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온라인 졸업전시 웹 사이트 구조와 콘텐츠 분석 2020년 국내 시각디자인 전공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전시 형식에 관한 연구 :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전시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12
5G 기반 AR/VR 기술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실감미디어 기반의 사용자경험 특징과 의미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모션 플랫폼 기반 게임시뮬레이터 개발과 실감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몰입형 디스플레이 기반 체험전시 디자인에서의 게임기획 요소 적용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 방향성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온택트(Ontact) 시대, 공연예술 산업의 온라인 플랫폼 활용에 관한 연구
연기예술연구
2021 .01
시게루 반 전시공간의 생태적 특성과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전시 프로모션 목적 실감형 스마트 디바이스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어린이과학관의 체험형 전시시설 사례분석 - 인천 어린이과학관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중고령자의 디지털 정보화 접근수준과 삶의 만족도 간의 관계에서 온라인 사회참여/네트워크 활동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온라인 플랫폼의 규제에 따른 이해관계 분석과 정책적 시사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실시간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학습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채식 대중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전시박람회 온라인가상전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사용자경험 요소에 관한 연구 - CES2021 온라인 가상전시 사이트 운영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실감 콘텐츠 창작 교육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형태, 정보, 환영 개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