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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Proposed Scheme
III. Experiments and Results
IV.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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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VOC를 활용한 CNN 기반 전자상거래 이진 고객 행위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고객만족, NPS, Bayesian Inference 및 Hidden Markov Model로 구현하는 명품구매에 관한 확률적 추적 메카니즘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플랫폼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은행권 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고객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9
고객 구매 예측을 위한 FSM 기반 파생 변수 생성 방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외식고객의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부조화와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3
XGBoost 기법과 SHAP 기법을 적용한 근로자 이직의도 예측 모형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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