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장 디자인의 현지화를 위한 GIS기반 스토어 아이덴티티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Organic-V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브랜드 컨셉스토어의 실내계획 교육 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온라인 유통 화장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을 위한 백화점 화장품 매장 디자인 개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2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코로나19 이후 오픈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韓 · 中 편의점 브랜드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