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브랜드 자산관리 전략으로써 브랜드 레주버네이션에 관한 연구 : 국내 공간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국내 카페 브랜드 특화 매장의 브랜드 경험 분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3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