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규모 사업체 규모별 국방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카노(Kano)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Kano 모델 및 Timko의 계수를 활용한 자재 관리 품질 특성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Kano 모델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3D프린터 품질특성에 대한 연구 : 메이커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KANO 모델을 이용한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성 보강 장치 우선순위 도출
자동차안전학회지
2024 .12
2018~2020년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의 운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 비교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퍼지화 카노분석을 이용한 메타버스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3 .02
공공기술사업화의 정책 혁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2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의 운영요소가 사업만족도와 취업가능성 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10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미용성형의료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 사업 성과모델 및 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11
기술사업화 정부지원 제도의 이해와 활용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2 .06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Kano-IGA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전자통관 서비스 품질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10
ICT기반 연구소기업의 기술사업화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