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6. 한계점 및 향후 연구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Kano 모델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3D프린터 품질특성에 대한 연구 : 메이커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카노(Kano)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Kano-IGA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전자통관 서비스 품질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10
Kano 모델을 이용한 품질의 동태성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카노모형을 이용한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 서비스 개선에 관한 연구: 나노융합2020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미용성형의료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카노모델을 이용한 스마트 트렁크 기능의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4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Kano 모델 및 Timko의 계수를 활용한 자재 관리 품질 특성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스마트폰 사용 특성별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대학에서 비교과영역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수소 차단밸브의 감성품질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KANO 모델을 이용한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성 보강 장치 우선순위 도출
자동차안전학회지
2024 .12
과학기술 지식인프라 통합서비스의 품질평가모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퍼지화 카노분석을 이용한 메타버스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