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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스마트폰 사용 특성별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소규모 사업체 규모별 국방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대학에서 비교과영역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카노(Kano)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카노모델을 이용한 스마트 트렁크 기능의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4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텍스트 감정분석을 이용한 IT 서비스 품질요소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카노모형을 이용한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 서비스 개선에 관한 연구: 나노융합2020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Kano 모델 및 Timko의 계수를 활용한 자재 관리 품질 특성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의료 빅 데이터의 활용과 인간공학적 의미에 대한 문헌연구
대한인간공학회지
201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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