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에서 예비유아교사의 자기조절 학습전략, 사회적 실재감, 학습접근방식이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온라인 한국어 수업에서의 학습실재감과 학습 성과에 대한 연구 -학습실재감, 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1 .01
중국 예비유아교사의 디지털 리터러시와 자기조절 학습능력이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9
외국인 학부생의 자기조절학습 능력, 사회적 실재감, 교수 실재감이 온라인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9
원격수업을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자기주도학습능력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러닝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2 .11
온라인 학습자가 인식하는 실재감이 자기조절효능감과 주도적 참여를 매개로 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20 .01
온라인 플립러닝에서 실재감 증진전략 개발 및 적용
교육공학연구
2022 .06
e-Learning에서 학습실재감, 학습몰입 및 학습성과의 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원격평생교육에서 만족도와 학습지속의향의 영향 변인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COVID-19 이후 온라인 수업 유형별 실재감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교육공학연구
2021 .09
온라인 영어학습공동체에서 학습실재감과 학습몰입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외국어교육연구
2021 .01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코로나-19 상황 실시간 화상원격수업에서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실재감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온라인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자기조절능력과 학습참여, 교수실재감 사이에서의 학습몰입의 매개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01
온라인 스페인어 교육에서 교수실재감과 학습만족도와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교수실재감 강화전략
중남미연구
2019 .08
대학 온라인 수업 유형에 따라 학습자가 지각하는 수업의 질과 교수실재감, 사회적 실재감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3 .03
온라인 토론이 예비유아특수교사의 학습동기와 의사소통 자기 효능감 그리고 학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실시간 온라인 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및 만족도 연구 -D대학교 한국어 교육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0 .01
디자인사고 기반 온라인 협력학습 환경에서 스캐폴딩 전략이 예비교사의 성찰학습역량과 자기조절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자기조절학습 행동데이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해외 학습분석 연구를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