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배달앱 경험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COVID-19 외식소비자 배달앱의 품질이 고객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이후 사용횟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2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IPA 분석을 활용한 배달앱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연령대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중국 배달 앱의 시스템,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자 저항성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중국 음식배달 앱 서비스의 고객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베이징, 난징, 타이안시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22 .06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A Study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and Use Behavior Based on UTAUT Theory: Centered around Mobile Delivery Apps
무역연구
2022 .12
배달앱의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배민'과 중국 ‘메이투안(Meituan)' 사용자 비교
산업혁신연구
2024 .03
모바일 여행검색 앱(APP)의 서비스 편익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6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