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관광활성화를 위한 감성적 마케팅이 음식관광이미지 및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음식관광에 대한 위험지각이 음식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동계올림픽 특구의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재방문의도, 지역 활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 동계올림픽 개최 후 관광객의 지속적 유치를 통한 지역 활성화 전략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관광매력성이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전라북도 익산시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Competitiveness of Unique Venues in Multicultural Spaces in South Korea: A Grounded Theory Approach
창조와 혁신
2024 .06
지방 관광 이미지에 대한 방문자 인식의 Q방법론적 접근: 포천 지역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국가 이미지가 K-Food 관여도, 한식이미지,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현지 중국인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광객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음식관광 동기가 음식관광 태도 및 음식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충북 MICE 산업 육성을 위한 유니크 베뉴 선정과 활성화 방안 : 관계전문가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9
향토음식체험이 지역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전주비빔밥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8 .04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사찰음식에 대한 태도 및 한식이미지, 국가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관광지 향토음식점 서비스스케이프의 색채이미지를 통한 음식관광 활성화방안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2
음식관광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9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