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소셜 미디어 상의 제품 구매 의도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적, 정서적 반응의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소셜미디어 외식정보 탐색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제품 관련 포스팅을 하는 SNS 사용자는 누구인가?: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개인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7 .06
커피전문점의 소비가치가 정보공유의도와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 군집유형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왕홍’특성이 중국소비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 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여행사 소셜미디어 정보특성과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소셜 미디어가 회계정보 공시의 외연을 확장하는가? - 소셜 미디어 운영의 성경적 관점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The Dynamics of Social Media Marketing: Unraveling the Impact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s through Engagement and Trust
유통과학연구
2024 .03
소셜미디어에서 정보원천과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팔로워에 의한 인지된 사회적 권력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3 .1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소비자 저항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