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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강화 기법을 활용한 ‘도, 마저, 조차’ 교육방안 연구
영주어문
2020 .01
목표 언어 노출 여부에 따른 중·고급 한국어 학습자의 화용 능력에 관한 연구 -보조사 ‘까지’, ‘조차’, ‘마저’를 중심으로-
한글
2022 .06
중세․근대국어 보조사 연구의 쟁점과 과제
국어사연구
2016 .01
텍스트 결속 단위에 따른 보조사 ‘도’의 결속 양상 연구 -중국어권 학습자의 문어 텍스트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6 .01
보조사 ‘까지’의 인식양태 의미와 양태적 특성
형태론
2020 .01
외국인학습자를 위한 보조사 ‘도, 마저 조차’ 교육내용 연구
코기토
2020 .10
전북방언 종결보조사의 분포와 특성
언어학
2019 .08
중한 기계 번역의 한계 - 한국어 보조용언 구성과 보조사의 역번역을 중심으로 -
우리말글
2023 .09
언어 사용역에 따른 보조용언의 사용 양상 연구
언어과학
2021 .08
한국어 보조동사 ‘내다’의 중국어 대응양상 비교연구
인문과학연구
2022 .12
국어 종결보조사의 특성과 문법 범주에 대하여
언어과학연구
2019 .06
대응 분석을 통한 서법 조동사의 범언어적 분포 연구
인문언어
2018 .01
基于梯级模型的汉语“连”字句与韩国语补助词表达的认知语义研究
한중언어문화연구
2022 .11
중국어 조동사 활용을 통한 공손표현 고찰
중국어문학
2015 .01
‘인들’의 문법적 특성 : 보조사의 용법을 중심으로
어문학
2015 .06
한국어교육을 위한 보조사 ‘만’의 의미와 기능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6 .01
일본 常用漢字音의 韓國漢字音과의 대응 관계 고찰 : 한국한자음의 頭子音을 중심으로
국제언어문학
2017 .04
문법 형태 ‘(이)서’의 통시적 고찰
언어와 정보사회
2015 .03
‘조차·보다’에 관한 16∼20세기 한글편지에서의 문법화 연구
어문연구
2020 .01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아랍어 조동사의 유형론적 고찰
언어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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