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기의 정서적 외상 경험이 대학생의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정서표현억제와 수동적 갈등대처방식의 순차적 매개효과 검증
사회과학연구
2020 .07
아동기 정서적 학대경험이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 정서인식명확성과 정서조절곤란의 매개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18 .06
아동기 정서적 학대와 대학생의 대인관계 간의 관계에서 초기 부적응 도식의 매개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21 .03
아동기 정서적 외상경험과 성인기 정신병리 및 대인관계 문제의 관계에서 정서조절곤란의 매개효과: 정서적 학대와 정서적 방임의 차별적 경로를 중심으로
상담학연구
2020 .06
청소년이 지각한 가정에서의 정서적 학대 및 방임 경험과 학교부적응의 관계: 대인관계 유능성을 통한 사회적 지지의 조절된 매개효과
교육혁신연구
2020 .01
부모의 방임과 학대가 청소년의 정서문제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과 교사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9 .01
부모의 정서적 학대가 초기 성인기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자기체계 손상과 부적응적 분노대처행동의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7 .08
아동기 정서적 학대와 이성관계 만족도 사이에서 정서인식 명확성과 정서조절의 매개역할: 자기효과와 상대방효과
상담학연구
2016 .10
정서 방임과 정서조절곤란의 관계에서 신체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4 .01
대학생의 대인간 외상 경험과 대인관계문제 간의 관계: 정서인식명확성과 정서표현양가성의 이중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21 .04
한국, 영국, 미국의 법과 판례 비교를 통해 본 정서학대와 방임행위의 판단 요소
아동과 권리
2021 .11
아동기 정서적 학대 경험이 대학생의 대인관계문제에 미치는 영향: 내면화된 수치심과 거부민감성의 매개효과
인간이해
2020 .01
청소년의 학대․방임경험이정서문제와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서문제와 또래관계 간 상호인과성을 중심으로
청소년복지연구
2015 .01
대학생의 정서인식과 대인관계 간의 관련성에서 정서표현양가성과 정서표현의 이중매개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중학생의 내현적 자기애와 대인관계문제 간의 관계에서 정서표현억제의 매개효과
한국교육문제연구
2021 .06
대학생의 인정욕구와 사회불안의 관계: 정서표현억제를 통한 정서인식명확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6 .01
정서적 학대 및 방임 행동 범주 및 하위 행동 타당성 연구
한국아동복지학
2021 .06
아동기 정서적 외상과 역기능적 분노표현의 관계: 정신화와 적대적 귀인편향의 순차적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2 .11
정서접근적 대처, 정서표현양가성에 대한 잠재계층분석과 심리적 적응 수준의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성장기의 정서적 학대 경험이 성인기 신체화에 미치는 영향: 정서인식명확성과 분노억제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