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이후의 화장품 구매동향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5
코로나19 이후 MZ세대 남·여의 화장품 구매동향 비교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12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관여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9 .01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관여유형에 따른 정보탐색과 구매행동특성
복식문화연구
2017 .01
화장품 부작용 경험과 구매 및 사용 행동 특성
복식문화연구
2019 .01
글로벌 화장품의 포장디자인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01
화장품을 통해 본 明代 여성의 생활과 문화
중국어문학지
2021 .09
‘미적 수양’에서 ‘명랑한 매력’까지―『동아일보』와 『신가정』의 화장품 광고와 화장담론―
민족문화연구
2019 .01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천남성 외 1편
시조시학
2025 .03
총과 남성성
제3시대
2016 .06
기능성 화장품의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선호도, 광고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외선 차단제의 긍정적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臺灣與中國大陸化妝品名稱比較分析
중국어문학논집
2019 .04
뷰티디자인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10
중국 화장품 온라인 시장 분석- 타오바오(淘宝)와 징동(京东)을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19 .01
글로벌 화장품 광고의 기능표지 번역 양상 연구
T&I REVIEW
2018 .01
Overt/Covert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Sloga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English and Chinese Cosmetic Commercials
국제언어문학
2015 .10
한일 양국 잡지의 화장품 광고문에 나타난 문말형식의 사용양상
일본연구
2016 .08
장 폴 아공 : “화장품은 기술이자 과학이다”
인물과사상
2017 .11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화장행동 연구동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