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시대 대학생의 온라인 수업 만족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2
잠재프로파일분석을 통한 대학에서의 성인학습자 학습참여 유형과 예측요인 분석 - A원격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평생교육학연구
2022 .09
온라인 토론활동 참여정보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학습참여 및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공학연구
2020 .01
다층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활용한 일반대학 학생의 학습 참여 유형 및 영향 요인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9 .12
대학생의 학습 참여(student engagement) : 개념과 쟁점
교육행정학연구
2022 .10
R을 이용한 모형 기반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활용한 대학생 학습참여 유형과 학습성과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21 .06
대학 신입생의 지각된 역량과학습기대에 따른 잠재집단별 학습참여의 차이: S대 사례를 중심으로
교원교육
2020 .01
플립러닝 환경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 과제가치, 학습참여도, 학업성취도, 학습만족도 간의 관계 분석
교육공학연구
2018 .01
대학 수업에서 학습 몰입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내 · 외적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탐색
아시아교육연구
2015 .09
중년 여성학습자의 학습참여 동기와 학습만족도의 관계: 학업참여의 매개효과
평생학습사회
2019 .05
교수자친밀감이 교수실재감을 매개로 4년제 대학 평생학습자의 온라인 강의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선취업후학습자와 성인학습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22 .06
학습분석학 기반의 교수자 피드백 분류체계 개발
교육공학연구
2017 .01
AI기반 실시간 온라인 교육 맞춤형 피드백 시스템 효과성 평가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4 .10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한국과 스웨덴 대학생의 온라인 교육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1 .01
교수자와 학습자 간의 소통과 학습자의 자발적?비자발적 학습 선택이온라인 학습의 학습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02
코로나19 상황 속 대학생의 강의만족도 재분석: 온라인 학습참여의 장소의존성 역설
열린교육연구
2021 .01
실시간 온라인 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및 만족도 연구 -D대학교 한국어 교육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0 .01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대학생의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따른 학습 만족도 및 성과 연구
역량개발학습연구
2021 .01
피드백의 효과를 높이는 수업운영: 우수 대학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