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케이콘텐츠 2016년 1, 2월호 :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기
[KOCCA] 케이콘텐츠
2016 .01
BBC,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마련
해외방송정보
2023 .09
케이콘텐츠 2015년 7, 8월호 : 소셜 크리에이터의 시대
[KOCCA] 케이콘텐츠
2015 .07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 주요 이슈_주류 산업으로 편입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영상 콘텐츠의 미래를 확인하다
신문과방송
2024 .08
북한 내 한국 미디어 콘텐츠 수용 실태 연구
연구보고서
2015 .10
2024 지역콘텐츠산업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5 .02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BJ)의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디지털 뉴스 미디어 톺아보기 13] 기술-데이터 DNA 장착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 기술-미디어 하이브리드 회사 ‘버즈피드’
신문과방송
2017 .05
2016 콘텐츠 이용피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7 .01
2022 콘텐츠 이용피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12
2017 콘텐츠 이용피해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8 .03
2018 콘텐츠 이용피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2019 콘텐츠이용피해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21 콘텐츠 이용피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도시생태교육을 통한 유아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되어가기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요약문] 소셜 미디어는 ‘개인’의 미디어인가 : 미디어 환경에서 개인의 의미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감성분석을 이용한 1인 크리에이터 성공요인 분석 : YouTube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2017년 중국 주요 콘텐츠기업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