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개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11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케이콘텐츠 2016년 1, 2월호 :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기
[KOCCA] 케이콘텐츠
2016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Business : Creator] 동영상 시대, 유통업계서 자체 크리에이터 키운다 : 자사 제품 가장 잘 알고 빠른 영상 제작도 가능
매경럭스맨
2020 .06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가 광고모델 속성,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 주요 이슈_주류 산업으로 편입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영상 콘텐츠의 미래를 확인하다
신문과방송
2024 .08
청소년 메타버스 크리에이터의 다중정체성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청소년문화포럼
2023 .07
크리에이터는 어떻게 노동하는가? : 1인 미디어 생산 경험에 대한 비판적 고찰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2
도시생태교육을 통한 유아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되어가기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광고 공시 유형과 화면 크기가 광고 및 크리에이터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감성분석을 이용한 1인 크리에이터 성공요인 분석 : YouTube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 · 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