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사례연구
Ⅳ.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Case Study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trategies in Financial Services Companies
물류학회지
2016 .01
은행 산업의 디지털 금융 마케팅 전략 : KB 스마트폰 예적금 상품 사례
Korea Business Review
2015 .02
Analysi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ccording to the bank’s new customer inflow channel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Influential Factors of Digital Customer Experiences on Purchase in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Era : Focusing on Moderated Mediating Effects of Digital Self Efficacy
벤처혁신연구
2020 .01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정보기술 혁신과 은행업의 변화에 관한 고찰
지급결제학회지
2019 .01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 영향 : 은행권 PB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B2B 시장에서 디지털 기반 고객추천 마케팅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금융기관 선택에 대한 인식 연구: 20대 청년층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5 .01
B2B 고객추천 마케팅의 포트폴리오 전략이 마케팅 역량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9 .05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성공적인 마케팅 역량 개발을 위한 B2B 고객추천 마케팅 전략과 역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11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USE CASES 3] 성공공식: 디지털 테크+마케팅 = 잠재고객 발견
포브스 코리아
2022 .11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