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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트래킹 기술을 이용한 게이머의 몰입도 및 감성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The measurement of gamer’s emotion using immersion rate and questionnair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0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AHP를 이용한 모바일퍼즐게임의 게임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이용자의 과몰입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 장르가 청소년 4대 범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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