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키지 여행객들의 고객 간 상호작용이 집단응집력과 여행경험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성격과 리더배려행동이 팀 응집력에 미치는 영향: 관계갈등과 심리적 안전감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8 .01
모바일 여행검색 앱(APP)의 서비스 편익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6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집단의 성공 경험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해군 간부들의 집단효능감과 집단응집성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7 .01
통합학급 차원의 장점찾기 중재가 학급응집력 및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발달장애연구
2016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고객의 조직 사회화를 위한 조건 탐색 : 고객의 심리적 권한위임이 커뮤니티-구성원 교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심리적 거리와 의사결정: 집단규범에의 동조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7 .01
일본여행 스루가이드의 역할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안내자 서비스품질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