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축제 속성이 축제 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0 .01
음식축제 방문동기가 관광지 선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정남진 장흥 키조개 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9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온라인 축제 서비스 품질과 만족이 행사 관광지 오프라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20 피란수도 부산 문화재 야행’ 온라인축제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2
관광지 선택속성이 지역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저우산시(舟山市)의 자국민 방문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4 .05
마이스 축제참가자들의 정보습득채널에 따른 축제선택속성 차이 연구 - 코엑스 C-Festival을 중심으로 -
무역전시연구
2017 .01
장소마케팅, 축제 선택 속성, 그리고 축제 만족도 간의영향 관계 검증에 관한 연구: 음식 축제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3
온라인 지역축제의 특성이 지역 이미지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영덕대게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온라인축제 평가속성, 축제만족, 방문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21 .01
관광지 서비스 품질, 관광지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한류의 조절효과 : 주한 아프리카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해양축제서비스품질이 축제이미지,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순천만 갈대축제의 서비스품질이 축제만족도와 지역관광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도서연구
2017 .01
인천 펜타포트 음악축제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축제지지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과 방문경험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10
지역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축제 이미지와 만족의 유형에 따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제주들불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