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울골목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도심 복합형 골목 디자인의 개발 평가요인 추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An alle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공디자인 관점의 로컬플랫폼의 사례 연구 - 서울의 세대별 골목상권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도심 복합형 골목의 디자인 평가를 위한 평가요인 추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문화정체성 관점에서의 지역상권 브랜드 전략 -안산시 도심상권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도시 복합형 골목 디자인의 보행자 영향에 관한 연구- 전주시 혁신도시 복합형 골목의 낮과 밤을 중심으로
산업디자인학연구
2021 .09
골목디자인을 위한 심리요인 및 심리평가 연구 -‘조도’와 ‘도로 폭’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3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낙후된 골목의 효과적인 재생을 위한 정체성의 필요성과 구성 요소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6
고객 여정에 따른 브랜드 경험(BX) 분석 및 향상 전략 제안- 노후화된 아웃도어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Tool Alley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buildings & alley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공공디자인 관점에서 본 유니버설디자인 접근 - 송탄관광특구 골목상권 개선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2
내러티브에 기반한 BX(Brand Experience) 분석 사례 고찰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스마트폰 앱의 스플래시 화면에 나타난 브랜드 경험디자인의 활용성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와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연구 -장소성 활용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