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3PL기업의 물류 서비스 품질과 화주의 만족도와의 관계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의 3PL업체와 화주기업 간 파트너십 및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중소기업에 있어서 3PL 서비스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제3자 물류업체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0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3PL 선택 요인이 전환비용, 장기지향성 및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 제3자 물류 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산동 지역을 중심으로
무역보험연구
2017 .01
물류서비스 품질에 대한 물류기능별 기대수준과 인지수준에 대한 차이 분석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6
패션산업 전자상거래에서 물류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9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중국 콜드체인물류 운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1 .12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the Quality of Logistics Service in the Last-mile of Rural China
경영교육연구
2019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4PL 활성화 방안에 관한 구조적 분석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물류기업, 화주기업, 물류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 분석을 통한 디지털 기술이 물류기업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물류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역량이 물류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