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인플루언서의 경제적 이해관계를 표시하지 않은 광고 규제에 대한 고찰
중앙법학
2021 .03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의 규제 방향
법학연구
2024 .08
부당한 광고에 대한 비교법적 연구 - 금전적 제재를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0 .09
1+1 행사 표시⋅광고의 부당성 연구 - 대법원 2022. 4. 28. 선고 2019두36001 판결을 중심으로 -
소비자법연구
2024 .08
인플루언서의 뒷광고에 대한 처벌 및 제재 가능성
법학연구
2021 .05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환경표시광고와 소비자 신뢰
소비자법연구
2024 .02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