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舌音系 漢字의 韓・日 漢字音의 수용양상에 관한 연구-韓·中·日 常用漢字 漢字音 통합비교분운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동아시아고대학
2020 .01
對應規則을 통한 日本漢字音 指導法 - ㅅ계열을 중심으로 -
일본어학연구
2019 .06
대응규칙을 통한 일본한자음 지도법 : ㄱ·ㅎ 계열을 중심으로
일본문화연구
2018 .01
果·假攝韻의 韓·中·日 漢字音의 대응양상에 관한 연구 - 韓·中·日 常用漢字 漢字音의 통합비교분운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어문학
2020 .03
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韓․中 常用漢字를 활용한 ‘漢字․漢語 敎學方案’ 연구 ― 成語 ‘敎學相長’을 대상으로 ―
중국학논총
2020 .01
초등학교 한자교육의 학습 효과에 대한 연구 현황과 과제
漢字漢文敎育
2017 .01
漢字 學習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試論
어문연구(語文硏究)
2017 .01
한자 수준 설정을 위한 기초 연구-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학습자의 한자 인지 특성 파악
漢文敎育論集
2017 .01
韓國語와 日本語의 二字 漢字語에 관한 考察
일본문화학보
2018 .11
日本 國字와 韓國 固有漢字의 고유성 판단 기준 설정의 필요성
동양학
2019 .01
중국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漢字 敎育
漢文敎育論集
2022 .06
베트남漢字音과의 비교를 통한 韓日漢字音의 字音體系 비교연구 - 聲類를 중심으로 -
일본어학연구
2020 .03
한자능력검정시험 교재의 특이 복수 한자음 연구
우리말연구
2016 .01
교육용 한자 학습 방법의 비판적 검토
우리말연구
2019 .01
한·중·일 한자음 학습연계 활용을 위한 대응양상에 관한 연구 -어두자음 “ㅎ”과 대응되는 한·중·일 한자음 통합비교분음표 DB 구축을 중심으로-
인문학연구
2024 .08
한자도 우리 글자인가?-논의의 맥락과 그 의의-
仙道文化
2017 .02
미래 교육과정과 한자 교육의 지향
漢文敎育論集
2019 .01
한국어 어휘 교육에서 한자어 조어 지식의 활용과 한자 교육의 문제
언어사실과 관점
2023 .02
대학 교양 한자(어) 교과목의 효율적 운영 방안 모색 - 서울대학교 〈한국의 한자와 한자어〉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학논집
202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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