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러니
수필미학
2015 .12
적합성이론의 관점에서 본 겸손의 마케팅과 비냉소적 아이러니의 사용
언어과학연구
2024 .12
적합성원리를 통해서 본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의 아이러니 사용과 구현, 그리고 그 화용론적 함의
영어영문학연구
2022 .02
오규원 초기시의 아이러니 연구 - 『분명한 사건(事件)』을 중심으로 -
한국문학과 예술
2020 .12
현대소설의 아이러니 읽기 교육
국어문학
2017 .11
『줄리어스 시저』: 아이러니
Shakespeare Review
2016 .09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A Relevance-Theoretic Perspective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1
김동인 단편 소설에 나타난 아이러니 연구
현대문학이론연구
2021 .01
한국 현대시의 포스트모더니즘 아이러니 양상
한국시학연구
2018 .08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의사소통과정에서 나타나는 은유와 아이러니의 콜라보, 그리고 적합성
언어과학연구
2018 .12
Undoing Irony: Between Epistemology and Ontology
비평과이론
2016 .01
[일상으로의 초대] 나를 괴롭히는 사람은 아이러니하게도
월간에세이
2024 .03
기형도 시의 아이러니 양상과 효과
우리문학연구
2025 .01
김수영의 「반시론」에 나타난 키에르케고르 아이러니의 영향
한국현대문학연구
2019 .12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언어과학연구
2017 .09
사회적 친밀감 조성/증대를 위한 담화전략으로서의 아이러니 사용과 그 원리, 그리고 적합성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