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락자기(Kraak ware) 재고찰 - 중국 내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
아시아 도자문화 연구
2020 .12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고통스럽다 : 동아시아 대도시의 맥도날드 난민들
문화과학
2016 .12
[미국의 묵시록 12] 맥도날드 블루스
제3시대
2017 .04
克拉克瓷器的再探讨——以中国国内消费市场为中心
아시아 도자문화 연구
2020 .12
포르투갈·스페인 시장용 명대 크락자기 연구
강좌 미술사
2020 .01
일의 역사적 변화와 정치 : 통제, 저항, 헤게모니
지식의 지평
2019 .05
맥락이론과 앱 로컬라이제이션: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사례
번역학연구
2023 .09
헤게모니 개념의 포스트식민적 정교화
역사학연구
2020 .01
[트릭의 재구성] 피를 나눈 형제
계간 미스터리
2021 .06
현대 시민사회의 지배양식
도시인문학연구
2015 .01
퍼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브랜드로고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 연구
2016 .01
포프의 코브험에게 부치는 서한시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21 .01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다원적 민주시민 교육의 조건인 새로운 ‘헤게모니’ -제주4⋅ 3평화인권교육을 중심으로
탐라문화
2019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영화를 읽다-3회] 영화 속 가장 기이했던 이미지
월간에세이
2023 .11
로컬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에 관한 헤게모니적 해석
통일인문학
2017 .03
일제강점기 국책영화의 헤게모니 전략 : 조선영화령 공포 이후의 영화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7 .12
Brand Personality Recognition from Analytic Hierarchy Process Perspective
한중관계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