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인종차별철폐를 위한 FIFA의 역할과 활동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The Empire Strikes Back: FIFA 2.0, Global Peacemaking, and the 2026 FIFA Men’s World Cup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4 .09
중국 대학 농구리그(CUBA) 공식스폰서의 스폰서십 설득의도성과 스폰서 동일시, 브랜드 자산, 스폰서 몰입 및 스폰서 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스포츠 팀을 이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이미지 전이의 메커니즘 분석 : 노출빈도와 후원기업 이미지의 효과
체육과학연구
2017 .01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Examining the Impact of Publicity and Event-sponsor Fit in eSport Sponsorship: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of Image Transfer Effect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4 .08
스포츠 팀과 스폰서 기업의 ESG 활동이 자신 및 스폰서십 파트너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의 이미지 전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축구 국가 대항전의 사회적 소통 유발 효과 : 2019 FIFA U-20 남자월드컵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올림픽 · 월드컵 화제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Consumer Engagement and Sponsorship Effectiveness: Finding Flow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12
스포츠 스폰서 계약시 도핑 관련 신의성실의 원칙 조항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금융기업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부업 이미지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Good Intentions, Vague Policies: A Thematic Analysis of Recommendations by the United Nations, the European Commission and the OECD on Sporting Events and Human Rights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19 .01
올림픽게임 심판판정인식도가 공식스폰서기업의 이미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기업의 웹사이트 데이터특성과 CSR 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 국제적 스포츠이벤트에 참여한 스폰서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Exploring the Impact of Emotions Induced by the Olympic Games on the Consumption Value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 the Olympic Sponsor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