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기업의 스포츠CSR활동과 기업성과의 관계분석: 한수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스포츠용품 기업의 전략적 CSR활동 속성과 CSR진정성, 사회적 신뢰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모바일 스포츠 웹사이트 품질과 신뢰도, 만족도 및 충성도 간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지역적 국제 스포츠이벤트 품질, 관광목적지 이미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스포츠 선수 보증인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광고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이벤트 아레나 전국마스터즈 수영대회를 후원하는 아레나 후원기업에 대한 이벤트기여도가 기업이미지, 이벤트몰입, 참가만족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 구단의 CSR 활동이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구단의 CSR활동과 사회적 혜택이 구단평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 개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통신사의 사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0
스포츠기업 <나이키>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The Relationships between Sport Spectators’ Experience, Destination Image, Event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 The Case of the 18th FINA World Aquatics Championship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2 .12
모바일 스포츠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과 그 결과변인간의 관계 : 모바일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스포츠조직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 도덕 감정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책임(CSR)활동과 CSR진정성, 기업이미지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프로스포츠 구단의 사회적 기여 효과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한국 패션기업의 전략적 CSR 수행에 있어 소비자의 CSR 기대 반영 양상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