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자원 유형에 따른 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 만족도의 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 개성과 관광 이미지, 만족, 사후행동의 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4 .02
How Potential UK Tourists Perceived South Korea as a Tourism Destination Brand
무역연구
2017 .01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구성요인 및 측정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6 .01
컨벤션 개최지의 도시브랜드 개성에 관한 비교연구 : 서울, 부산, 베이징, 상하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관광목적지 개성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4 .08
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및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제주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4 .05
The Impact of Destination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Backwater Destination Management
기업경영리뷰
2019 .01
Relationships between Destination Fascination, Destination Involvement, and Destination Loyalty: Acculturation as a Mediator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순위의 결정 요인 -앵커 포인트 이론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0 .01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객관적 지식수준 차이에 따른 도시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성취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Motivating muslim travelers to visit Korea
관광연구저널
2018 .10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Behavior : Focus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관광목적지 개성에 대한 탐색적 비교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Personality Perceived by Foreign Students on Cultural Appropriation: Mediating Role of Country Image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온라인 관광정보의 지각된 유용성과의 관계분석
관광레저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