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 자기통제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4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표정들
한국독립영화협회 기타간행물
2016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소셜미디어 플랫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틱톡(TikTok)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6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LED 전광판 광고소구 유형과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조형미디어학
2017 .08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도형과 바탕이론에 따른 광고모델과 배경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11
온라인 상품구매에서 희소성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 부정경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