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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기(氣)’로 끝난 단어들의 조어법 분석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19 .09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감정 형용사의 교육 연구 - ‘즐겁다’ 유의어의 의미와 사용 맥락 비교를 중심으로
이화어문논집
2019 .01
A study of corresponding words in TED talks using Word2vec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0 .01
數讀“漢語盤點”(2006-2020)
중국어문학논집
2021 .06
일본어투 용어순화에 대해서- 일본 고유어가 한국에서 한자어로 수용된 것을 중심으로 -
일어일문학연구
2017 .01
유의관계 근대 신어의 변화 과정: ‘비누’, ‘우산’, ‘시계’의 사례를 중심으로
국어사연구
2021 .01
英語 借用語의 國語學的 考察 : 방송 모니터를 통한 영어 차용어를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5 .09
韓日 기초어휘의 語種 대조
일본연구
2015 .02
국어 차용어의 분류에 대한 소고: 한자어의 지위를 중심으로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한국어 교육을 위한 ‘기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어문연구
2015 .01
한국어교육용 복합어의 조어 단위 연구 - 한국어교육 자료를 중심으로 -
언어와 문화
2015 .01
한일 양언어에서의 고빈도외래어 어원에 대한 대조연구 -10년간(2013년부터 2022년까지)의 신문사설의 조사를 바탕으로-
日本語敎育
2023 .03
제주방언 속의 몽골 차용어에 대한 연구사적 검토
어문론집
2016 .1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유의어 교육 연구 - ‘아깝다’, ‘아쉽다’, ‘안타깝다’를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2 .11
Korean EFL Learners’ Depth of Meaning of Highly Frequent Words
영어영문학21
2015 .01
성별 명사와 관련어의 의미특성
언어
2015 .12
한국어-필리핀 타갈로그어 西歐 借用語 비교 ·대조 연구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疑似的 차용어 목록
어문연구(語文硏究)
2024 .09
개념 연결 기반 한국어 유의어 교육 내용 연구 - 일본어권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
담화와인지
2024 .11
20세기 초 한국의 신어자료를 통해 본 일본어 수용에 관한 연구
외국학연구
2022 .09
한국어 ‘참가하다’ 유의어의 공기 관계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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