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특수교사의 장애학생 부모상담 경험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특수학급 장애학생 부모의 부모상담에 대한 인식과 기대
교육혁신연구
2018 .01
통합교육을 받는 장애 학생 부모의 경험에 근거한 교사와의 관계: 좋음과 싫음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2 .06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및 특수교사의 지원 필요성에 대한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부모의 기관신뢰와 부모상담 유용성 및 교사의 상담자기효능감과 경력이 영유아부모-교사 관계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22 .08
소규모 초등학교 특수교육서비스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8 .01
중등 일반교사로서의 경험이 특수학급 교사 역할에 미치는 의미
통합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교 통합학급 일반교사의장애아동 부모참여에 대한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중학교 특수학급 발달장애학생 부모의 상담요구 탐색
특수교육연구
2021 .08
Primary School Teachers’ Attitudes toward Integration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the General Classroom in Nepal
통합교육연구
2017 .01
장애학생의 폭력적 문제행동에 대한 특수교사와 부모의 인식 비교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8 .01
특수학급교사의 교직 정체성에 관한 연구
특수교육논총
2019 .12
보육교사를 위한 부모교육 및 상담능력 강화 프로그램의 효과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특수교사가 배치되지 않은 유치원 장애통합학급의 담임교사로생활하기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부모상담 이론 및 기법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상담자와 부모의 부모상담 도움경험에 관한 개념도 연구
가족과 가족치료
2022 .03
Borich 요구도와 The Locus for Focus 모델을 활용한 유아특수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 요구도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6
현직 유아 교사들이 경험하는 부모 상담: 혼돈과 극복, 그리고 해법
유아교육학논집
2022 .10
장애학생의 문제행동에 대한 초등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경험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1 .01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 : 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특수교육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