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된 개인화와 종결 욕구가 소비자의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12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큐레이션 연구 동향
한국출판학연구
2021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Influence of purchase process, responsiveness, delivery, and security on Internet shopping intention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03
관광 큐레이션 커머스의 구매행동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구매의 변화에 대한 시계열 분석
전자무역연구
2022 .02
The Effects of Quality Uncertainty and Trust in Online Store on Purchasing Intention
e-비즈니스연구
2022 .02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지역별 소비자 인구통계특성 및 쇼핑시설 이용 형태가 온라인 쇼핑 비율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동산경영
2019 .01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동남아 주요국가의 온라인 쇼핑 행태에 관한 비교연구
유통연구
2016 .07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 소비자의 지각위험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물질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2 .11
쿠폰 할인 프레이밍과 조절 초점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