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어 학습자의 명사화 구문 사용 연구
영미어문학
2018 .06
Aspects of -ki Nominalization in Korean
언어와언어학
2019 .01
Nominalization in Korean EFL Learners’ Argumentative Writing : A Comparative Study of Distribution and Use
신영어영문학
2018 .02
Grammatical Metaphor in Academic Writing: Focusing on Nominalization and Verbalization
언어과학연구
2019 .06
부정을 나타내는「ない」의 명사화에 관한 일고찰-명사화 정도를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24 .09
Pre-service English Teachers’ Extensive Reading and Its Effect on L2 Reading Self-efficacy
어학연구
2018 .08
한·중 명사화 대조 및 대응 표현 연구
중국언어연구
2023 .06
일본어 형용사 연용형의 명사화에 관한 일고찰
외국학연구
2022 .09
Voices from Korean EFL Teachers Who First Experienced Extensive Reading: A Case Study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5 .01
「のだ・わけだ」の機能に関する考察 - 韓国語「것이다」との対照から -
일본어문학
2022 .05
Effects of Sustained Silent Reading as an ER Approach on L2 Reading Attitudes in EFL College Classrooms
영어교과교육
2018 .01
영어 more and more A/A-er and A-er 구문과 분산형태론에 대한 소고
생성문법연구
2019 .01
《論語》中 “而”, “以” 用法의 比較
언어학 연구
2018 .01
The Use of This + Noun by Korean EFL Writers : Focusing on Shell Nouns and Nominalization
어학연구
2017 .04
名而動구문의 화용 의미 분석
중국어문학
2021 .12
Acategorial Big Heads and VP-nominalizations
언어학
2016 .08
The Impact of Extensive Reading on Pre-service Teachers’ Attitudes toward Reading
영미어문학
2017 .06
역대 문법 교과서의 ‘-음, -기’ 명사화 기술에 대한 연구사적 고찰 - 명사형 어미와 명사절을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1 .01
명사화 접미사 -er의 환유적 동기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