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引言
2. “而”와 “以”의 기원
3.《論語》중 “而”와 “以”의 出現頻度
4.《論語》중 “而”의 用法
5.《論語》중 “以”의 用法
6. 結語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文?≫文????中?文??源
중국어문학
2020 .01
Pre-service English Teachers’ Extensive Reading and Its Effect on L2 Reading Self-efficacy
어학연구
2018 .08
중국어 접속사 ‘而’의 교육문법
건지인문학
2016 .01
코퍼스에 기반한 학생들의 한중 통역 접속 기제 분석
통번역학연구
2022 .11
Voices from Korean EFL Teachers Who First Experienced Extensive Reading: A Case Study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5 .01
Effects of Sustained Silent Reading as an ER Approach on L2 Reading Attitudes in EFL College Classrooms
영어교과교육
2018 .01
한국어 접속사의 설정 기준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등위구조에 대한 이해 및 활용빈도
영미어문학
2021 .09
담화세계 간 경계로서 러시아어 접속사 а
러시아학
2018 .01
동일 연결어미 반복 구성의 문법범주와 의미
언어와 정보사회
2015 .03
先秦시기 문헌에 출현한 접속사 ‘而’에 대한 소고 : 『詩經』,『左傳』,『論語』를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17 .12
영어 more and more A/A-er and A-er 구문과 분산형태론에 대한 소고
생성문법연구
2019 .01
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중국어 접속사의 등급 설계
중국어교육과연구
2020 .06
References and Conjunctions as Cohesive Devices in Chinese Undergraduate EFL Students’ Argumentative Essays
Journal of Asia TEFL
2021 .12
Exploring the Efficacy of ChatGPT in Improving L2 Writers’ Use of English Conjunctive Adjuncts
현대영어교육
2024 .08
A Corpus-Based Study of Korean EFL Learners’ Use of Subordinate Conjunctions in Argumentative Writing: With Focus on if, when, and because
영미연구
2023 .06
접속어미의 통사와 접속문의 통사구조
한국어학
2015 .02
이음월의 생성과 분류에 대하여
우리말연구
2017 .01
《黃鶯兒》에 관한 서지적 분석
중국학논총
2019 .01
A functional account for the productivity of English -er nominals
언어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