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연구의 흐름: 경영학 관련 연구의 메타분석
지식경영연구
2015 .01
관광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Focus Group Based Evaluation of Social Media Usage in Indonesia's Digital Government
Asian journal for public opinion research : AJPOR
2020 .01
중국인 관광객의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관광지 이미지 요인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Do Media Type and Time of Day Matter in Social Media Engagement? The Case of the Music Industry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5 .01
Social Media for Business and Socie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Media, Sociality, and Aging Process A Study of Aging Process through New Media in Select Areas of Kolkata
Asian journal for public opinion research : AJPOR
2018 .01
기업 소셜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소셜미디어 관리방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관리능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North Korea’s New Social Media Policies: More Openness or just Better Propaganda?
Journal of Peace and Unification
2021 .01
The Effect of Social Media as a Marketing Channel on Advertising Costs
세무와회계저널
2017 .01
A Cross-Cultural Analysis of the Effect of Social Media Use on Psychological Well-Being: The Role of Motivation, Social Support, and Self-Esteem
한국소통학보
2017 .06
The Effects of Social Media Advertising on Social Search in China: Evidence from Luxury Brand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온라인 마케팅 활동성 측정에 대한 연구-SNS 사용자 활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TV와 소셜 미디어 간 크로스미디어 광고 효과 연구 :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중국어 교육에서 미디어 활용을 위한 제언
중국학논총
2020 .01
스포츠 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 스포츠의 뉴미디어화
유통과학연구
2017 .01
Exploratory Study of the Impa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Comparative Study of Pakistan and South Korea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지능형 미디어 영역의 알 권리에 관한 공법적 고찰— 알고리즘 기반 추천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권익 보장의 관점에서 —
법학논총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