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팝업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광고상품의 지명도와 방송 중인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4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AI 추천에 대한 소비자 우려가 심리적 반발에 미치는 영향과 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팝업스토어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4 .04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광고 메시지의 애매모호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 성향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소비자 인지부하, 광고-동영상 콘텐츠 맥락 일치성과 광고 위치가 온라인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대중교통 이용량 데이터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 성공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3 .12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현대 팝아트 인퓨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연구 <지상파 TV 중간광고의 시청 노동 착취에 따른 짜증과 몰입의 상품화> : 짜증과 몰입, 시청 노동으로 TV 중간광고 해석해보니
신문과방송
2025 .02
모바일 게임 이용에 관한 캠페인 메시지가 20대의 심리적 저항과 과도한 이용을 향한 경각심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제한적·설명적 유형과 저항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