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관광정보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즐거움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21 .07
지방자치단체의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지역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유튜브 뷰티 채널에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과 채널 접근 요인이 사용자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06
먹방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몰입과 음식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Integrating Multiple Perceived Usefulness into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Multi-purposes Artifacts: Focusing on Social Networking Service Context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부동산 유튜브 서비스 품질이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20 .01
유튜브 이용 동기에 대한 세대 간 상호인식 차이 : 중장년층과 청년층 간 비교
한국방송학보
2020 .03
Analysis of YouTube channels related to elementary physical education due to non-face-to-face classes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0 .12
YouTube 품질요인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정부부처 유튜브 채널 특성이 정책홍보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3 .09
외식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호기심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맛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유튜브 관광 콘텐츠 품질 속성이 선호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How Do We Accept YouTube Channels? An Analysis of Sequential Acceptance of a Shared Platform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22 .08
유튜브 관광정보 채택에 미치는 선행요인 분석: 정보채택모델(Information Adoption Model)의 확장 응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유튜브 영상의 정보원과 정보 내용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청자의 자기조절 수준으로 인한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Factors Influencing Chinese Online Shopping Distributions of Fresh Agricultural Produc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사 홈페이지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