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결론 및 한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한류호감도가 유튜브 K-beauty 채널 선호도 및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내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창조와 혁신
2022 .12
유튜브 음식 상품 리뷰채널 특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Shopping for beauty: The influence of the pandemic on body appreciation, conceptions of beauty, and online shopping behaviour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1
유튜브(YouTube)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이용 동기가 채널 평가, 제품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eauty Products in Youtube
유통과학연구
2020 .01
유튜브 영상의 정보원과 정보 내용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청자의 자기조절 수준으로 인한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22 .01
여행사의 유튜브 관광정보특성,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이용자만족 및 구매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지방자치단체의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지역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화장품회사 서포터즈의 뷰티제품평가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 및 공유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대학생의 뷰티 유튜브 시청만족도와 K-뷰티의 관계성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유튜브 관광 콘텐츠 품질 속성이 선호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외식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호기심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맛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YouTube 품질요인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만족과 심리적 행복감,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