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콜릿 박람회 참여 동기가 회상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Utilitarianism and Hedonism with Theory of Planned Behavior: Examining Behavioral Intentions of Tourists
무역연구
2015 .01
관광경험의 회상을 통한 관광지 태도 형성과정에서 관광기념품의 역할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뷰티체험관광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안녕감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교훈형과 오락형 브랜드웹툰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헤도니즘과 웹툰숙지도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지역주민의 축제 참여동기, 회상, 브랜드 개발 및 브랜드 시민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 부산불꽃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9
행복에 대한 이론적 고찰
정부학연구
2015 .01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태화강 철새도래지 장소성 인식을 통한 방문객의 회상이 후속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음식관광 동기가 음식관광 태도 및 음식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Effect of destination information sources on destination evaluation and recollection
관광연구저널
2019 .10
체험관광 클러스터 특성이 발전단계에 미치는 영향- 해운대 관광특구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스마트 관광객의 관광경험 및 자서전적 기억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 관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포커스그룹인터뷰를 통한 문화예술관광경험 인식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중국관광객의 한국전통시장에서의 체험품질이 체험기억, 체험만족도 및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소재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2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스마트폰 이용동기 및 스마트 관광체험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6
농촌체험관광이 체험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