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version 2024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필라테스 센터의 브랜드 명품화를 위한 핵심 성공 요인 탐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generation-convers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골프용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필라테스 효과 탐색을 위한 문헌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아웃도어웨어 브랜드의 4Cs전략과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그리고 미래행도의도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2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필라테스 참여자의 참여동기는 운동몰입 및 여가만족, 운동지속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필라테스 참여자가 인식하는 지도자의 전문성, 지도자신뢰, 지도효율성, 운동지속의도 간에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필라테스 대중화를 위한 메소드 개선요인에 관한 연구
우리춤과 과학기술
2020 .11
골프장 서비스 불만요인, 전환의도, 전환행동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필라테스 업계의 우려와 전망 : 필라테스 센터 운영자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캠핑 소비자의 명품선호도와 명품 브랜드 전환의도의 관계에서 고가지불의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전문무용수를 위한 필라테스 연구 현황분석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8 .01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필라테스 서비스품질이 가치, 만족 및 재이용에 미치는 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골프의류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필라테스 소비자의 스포츠 가치관이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