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and preceding research
3. The meaning of windfall gains and hypothesis suggestions
4. Experiments on the hypothesis
6.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Factors Influencing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Taobao Live Streaming Shopping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Chinese Customers’Online Shopping Purchase Intention When Faced with Large-scale Promotion : The Utilitarian and Hedonic Motivation Perspectiv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모바일 뱅킹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4 .09
V2G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4 .10
The Effects of Personality Traits on User’s Evaluation of Perceived Hedonic Quality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제품옵션의 크기가 구매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해석수준에 따른 정보 처리과정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