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Ⅲ. 본론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디지털 서사 이론의 생성과 변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타이포그래피 작품에 관한 연구 - ‘Interactive Floral Type'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 이용자 특성과 이용 장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학습몰입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요소와 특성 연구 - 교육 콘텐츠 시청자의 니즈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영상 콘텐츠 제작 시스템 변화와 산업 동향: OTT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융합인문학
2023 .01
K-OTT 경쟁력 확보 방안: 미국 OTT 정책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상호작용성과 서사적 몰입의 동시적 획득구조 연구 - <블랙미러: 밴더스내치>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9
해외 OTT의 국내 진출에 따른 디지털 방송 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주는 인터랙티브 사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국내외 OTT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인도네시아 OTT 산업 연구: Vidio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디지털 콘텐츠 유통을 위한 OTT 비즈니스 모델 연구
문화경제연구
2024 .09
OTT 서비스 이용자의 콘텐츠 선택과 소비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3 .05
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OTT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한 OTT 사업자 경쟁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OTT 서비스에 대한 수용 태도 연구: 대학생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2
OTT(Over-the-Top) 서비스의 몰아보기 시청행위 영향 요인 탐색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