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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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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을 활용한 객실승무원 안전훈련의 효과성 연구: VR 프레즌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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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VR콘텐츠의 지각된 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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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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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Use of Immersive Virtual Technology in Consumer Retailing and Its Effects to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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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The Effect of Product Experience Through Virtual Reality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0 .01
VR활용 건설안전교육의 학습전이 의도 영향요인 분석 :과업기술적합성 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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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교육연구
2023 .03
가상현실을 활용한 간호대학생의 핵심 기본간호술 실습 경험
인문사회 21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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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경영연구
2019 .01
가상현실(VR) 힐링 콘텐츠 이용과 심리적 불안감 완화 : 실감 미디어 이용 채널과 콘텐츠 소재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23 .02
가상현실(VR) 활용 미래사회 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10
VR 쇼핑의 시나리오기법과 베스확산모형을 이용한 수요예측
무역연구
2018 .01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VR 프로그램 기반 수업 적용 및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Q방법론을 활용한 VR 뉴스에 대한 영상기자들의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09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VR 기술을 활용한 미술 감상 수업 지도안 제안
미술과 교육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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