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브랜드 커뮤니티 관련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국내참고문헌
Abstract
〈Teaching Not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 커뮤니티의 질적 수준이 이용자들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브랜드와 커뮤니티 회원과의 관계에서 심리적 가치, 소비자의 역할변화 및 브랜드 주인의식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실증분석
광고학연구
2022 .10
The Effect of Utilization Motivation and Commitment regarding Brand Community on Brand Fanship
e-비즈니스연구
2016 .04
소셜 VS.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비교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관계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Antecedents to Strong Identification with Fan Communities of Human Brands
경영연구
2017 .01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커뮤니티 자산 접근 모형의 행정학적 유용성 : 접근 모형들의 비교분석 및 지방정부의 역할
한국행정연구
2019 .01
페이스북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역할
경영학연구
2016 .04
온라인 커뮤니티 가치가 여행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Tourism Research
2020 .01
커뮤니티 소속감에 대한 영향요인으로서 커뮤니티웰빙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8 .03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로컬 브랜딩을 활용한 커뮤니티 재생계획 - 4.19사거리 일대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2 .10
지역기반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이용이 커뮤니티에서의 공동체의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자본과 정서적 특성의 상호작용 효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3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한국의 커뮤니티 음악 관련 연구 동향
미래음악교육연구
2020 .01
Formation of Urban Community and Its Significance : The Case Study of South Korea and China
21세기정치학회보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