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과 광고 콘텐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디지털 시대 디자인의 역할과 디지털 기기의 광고
조형미디어학
2018 .02
컨버전스 시대의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통합 미디어 시대의 중국의 광고 패턴 변천을 연구 -위챗 공식계정 광고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5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샤오미 브랜드 광고에서의 상호텍스트성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지털 시대의 감성 소비자와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조형미디어학
2015 .08
공공공간에서 상호관계적 디지털미디어의 표현 방법 및 특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
조형미디어학
2016 .11
디지털 플랫폼의 국내외 현황과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사례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6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그리고 구전의도의 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감성디자인을 활용한 광고 콘텐츠 사례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매체의 진화가 광고디자인의 표현 영역 확대에 미친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이성미·김정희 공저, 『한국 회화사 용어집』(다할 미디어, 2015. 3)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2015 .06
스마트 미디어 기반의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