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가족, 가깝고도 낯선
월간사진
2021 .01
가끔, 가족
월간사진
2021 .01
디지털 시대의 주거공간과 TV의 역할 및 의미에 대한 고찰-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시각장애인의 TV홈쇼핑 사용 환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console24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한국과 남미의 TV 광고 디자인 표현 방법 비교 연구 -화장품과 의약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스프링필드〉에 나타난 TV애니메이션〈심슨가족〉의 게임화 전략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6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Toward Game Aesthetics : Game Theories and Generative Ar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08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탈가정 청소년 유사가족의 재구성과 해체 : 2014-2021년 한국 영화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4 .06
최근 한국만화의 가족 재현 연구 -정상 가족의 위기와 다양한 형태의 가족 재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