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회용 마스크 제도 개선을 위한 법정책 소고 - 의약외품 허가 범위의 확대 방안을 중심으로 -
법과 정책연구
2021 .09
마스크를 활용한 역할창조: 마스크 연극 <소라별 이야기>를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3 .03
The Role of Face Masks Changed by COVID-19 in Republic of Korea
산경연구논집
2023 .05
세계보건기구의 마스크 사용 지침에 대한 한국 보건당국의 이행 분석과 함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을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코로나19와 마스크: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본 마스크 착용에서의 동서양 문화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21 .11
The Impact of Social Factors on Adherence to Mask-Wearing during the COVID-19 Outbreak
여성경제연구
2023 .04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유행 상황 속 마스크 관련 소비자불안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연기예술의 원리에 관한 재고: 마스크의 행동 발현원리를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1 .12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소비자 행복, 제품 속성 그리고 판매원 응대강도는 소비자의 구매의도를 어떻게 자극하는가?
경영컨설팅연구
2024 .08
Changes on Speech Transmission Characteristics by Types of Mask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20 .01
Korean Semiotics of the Face Mask: Meanings of the Mask, Meanings of Everyday Life during the COVID-19 Pandemic
Korea Journal
2024 .03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마스크 정책의 딜레마: 딜레마에 대한 대응과 제도 그리고 표준
정부학연구
2021 .01
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더하기보다 나은 빼기: 차별화 방식과 처리유창성이 프리미엄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마스크 착용과 발화 양에 따른 음질 및 음성피로도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입지속성과 서비스품질 속성이 소비자의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경영
2019 .01
코로나19 시대의 가격급등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역할 - 보건용 마스크 사례를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0 .08
코로나19 상황에서 마스크 착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유아교육학논집
2023 .02
0